티스토리 뷰

다양한 닭고기 요리~

홍석천 씨 레스토랑은 처음 가보는데 뭐랄까~ 사람들이 참 좋아할만한 맛인것 같아요. 저는 일요일에 갔었는데 아이들과 함께 나온 가족들도 많더라구요. 가격이 좀 세다 싶었는데 양이 아주 많아서 만족! 피자도 샐러드 파스타도 메인 닭요리도 두루두루 맛있는 집입니다.

다양한 치킨요리의 향연

홍석천씨가 하는 레스토랑. 마이타이니 마이누들 등은 레스토랑 이름에서 어떤 음식점일지 유추가 되었는데, 여긴 전혀 감이 오질 않았다. 알고보니 치킨 음식점! 치킨을 다양하게 조리하여 다양한 풍으로 즐길 수 있다. 직원들도 친절하고 좋았다.

다양한 치킨 요리가 있지만 딱히 맛있는지는 모르겠다.

종류는 정말 다양하게 있다. 세계 각국의 치킨 요리를 맛볼 수 있어서 모로코 치킨과 피자를 시켰다. 치킨은 그냥 무난한 맛이었고 피자는 평범했다. 양은 많은 편이다. 다만 가격에 비해 만족도가 항상 떨어진다.

마이치치스는 생각보다 별로.

홍석천 씨의 식당을 다 좋아합니다. 특히 마이타이와 마이타이차이나를 좋아하는데요, 마이치치스만큼은 별로였습니다. 가격이야 비슷하지만, 치킨 요리는 별로더군요. 프랑스식 치킨요리는 특히 느끼하고 닭 특유의 냄새가 빠지지 않아서, 함께 식사한 분이 주문한 다른 요리를 나눠먹었습니다.

마이치치스

치킨요리가 많은 곳이고, 치킨요리는 이만원대 파스타는 만원후반~이만원대 입니다 피자도 있고 버거도 한 종류지만 있긴 있더라고요. 토마토소스의 파스타는 평범한 맛잇뻔 했는데 바질 소스를 좀 뿌려줘서 맛이 괜찮았어요. 첫 맛은 그냥 보통의 토마토소스 파스타 맛인데 묘하게 계속 먹게되는

정보

주소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19길 5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