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마실

벽에 걸린.. 그릇을 들고 원샷하고 있는 어린아이의 사진이 인상적인 장소.ㅋ마실 오리지날 쌀국수 탕면은 양은 약간 적지만, 국물까지 맛있다.

생각보다 실망

동네에 맛집으로 은근히 소문이 나 있는 곳인데, 가보니 분위기는 아기자기 했지만 생각보다는 실망이었다. 오리지널 쌀국수 탕면은 조미료 맛이 너무 강해서 인스턴트 면을 집에서 끓여먹는 느낌이었는데 양도 적었다. 감자말이 새우를 올린 커리는 어느 정도 흉내는 낸 맛이지만, 커리 자체의 특성은 보이지 않았고, 대신에 감자말이 새우는 맛있었다. 작은 새우가 한 개 올라가 있는데 크기가 작은 두 어개 정도 더 얹어줬으면 그나마 낫다고 하겠는데, 양이 적었다. 상문고, 서울고 두 남고 앞으로 끼고 있는 것 치고는 여성 취향이고 양이 적은 집.

쌀국수와 커리가 맛있는 퓨전

상문고에서 서울고쪽으로 가는 사거리 길목에 있는 몇년된 동네 퓨전식당이다.가격과 양이 적당해서 한번씩 가볼만하다.메뉴가 다양한데 그때그때 조금 호불호가 갈려서 주문할때 충분히 알아보고 주문하는게 좋다.길가에 있어서 차를 가져가는건 불가능하다

서초동 마실

커리와 쌀국수를 파는집으로 인도와 배트남의 만남이랄까 그랬다. 커리소스 게튀김덮밥이 게가 통으로 나오고 소스가 걸죽한게 맛있었다.

퓨전 동남아음식

서울고등학교 사거리에 있어요. 베트남 등 동남아 메뉴를 퓨전으로 해서 신선했어요. 치킨커리랑 볶음쌀국수 맛있었어요. 가게 분위기도 좋았어요.

정보

요리

퓨전

주소

서울 서초구 서초동 14891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