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격대 저렴하고 맛있었어요

저렴한 가격에 가족과 식사하기 좋은 것 같아요. 데이즈 호텔 2층에 위치한 레스토랑에 이정도 가격에 식사가 가능하다는 것에 많이 놀랐어요. 음식도 괜찮습니다.

조식 괜찮았어요 ㅎㅎ

조식 계란요리 추가 주문도 가능 했고, 커피도 서브해주네요 만족만족 깔끔한 음식과 서비스 굿굿

먹을만한 게 많아요~

조식이 아메리칸+한식이라서 먹을 것도 많고 속이 편했어요. 한식은 타락죽이나 총각김치 등이 맛있었습니다. 호텔 내부에 있어서 숙박한 날 이용하면 당근 편리하죠

명동인근에서 가장 합리적인 가격과 만족도

데이지를 알게된 후로 이주일에 한번은 꼭 들리게 됩니다. 맛,가격,서빙,분위기 전부 합격점이죠. 포인트도 싸이는데 동행과 같이 식사하다보니 혜택이 아주 괜찮습니다. 명동일대에서 가장 괜찮은 점심식사를 즐길 수 있는 곳이라고 강력 추천합니다.

정보

가격대

US$11 - US$16

주소

서울 중구 퇴계로 107 데이즈호텔 2층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