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대표 레스토랑!

전망 좋습니다. 점심 특히 주말 점심~저녁은 매우 붐비므로 예약은 필수고, 데이트 할 때 창가 자리로 예약하면 더욱 좋을 것 같네요~

아이와 가기 좋아요

지점이 많이 없어져서 찾기 힘든데 여긴 오래됐어요. 백화점에 같이 있어 주차는 조금 힘들어요. 식전빵은 나오다 안나오다 하는데 요즘은 다시 줍니다. 빠네 파스타와 갈릭 스테이크. 잭다니엘 치킨 좋아해서 항상 이덕만 먹어요. 할인 프로그램도 많습니다.

롯데백화점 쇼핑하다 지칠 때 먹기 좋은 곳

사실 노원역 앞에 먹을꺼리가 많아 자주 방문하지는 않지만 쿠폰이 있을 때 백화점 쇼핑 후 방문하면 괜찮습니다. 쿠폰 할인을 받지 않고 제가격 주고 먹기에는 조금 아쉬운 것 같아요.

굿굿

아내와 방문한 곳입니다~^^쿠폰을 인터넷으로 구매해서 방문하여서 정해져있는메뉴를 먹었지만 그래도 스테이크가 맛있고 좋았습니다~^^

좋아요

가격대비 퀄리티도 좋고 할인쿠폰이나 할인카드 사용하면 저렴하게 먹을 수 있어요. 예전엔 비싸다고 느껴졌는데 요샌 이렇게 먹는 게 싸네요~ 여전히 립이 맛있어요! 직원들도 친절하네요~

정보

요리

미국 요리

주소

서울 노원구 상계동 713 롯데백화점 노원점 9층 Lotte Baekhwajeom Nowon 9F

https://jukkak.tistory.com/entry/서울-맛집-이빠네마-그릴-슈하스코-무한리필로-먹었어요-Best-Brazilian-Restaurant-in-Se

 

서울 맛집, '이빠네마 그릴' 슈하스코 무한리필로 먹었어요 Best Brazilian Restaurant in Se

슈하스코 무한리필로 먹었어요 일단 슈하스코/스테이크 중에 고르시면 되고요. 코스 1번만 나오는 거랑 무한리필 나오는 거 고를 수 있어요. 저는 슈하스코 무한리필로 먹었구요. 런치에 가서 1인 26900원 나왔어..

jukkak.tistory.com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