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양꼬치와 칭다오

영등포역 근처에 위치해 잇어서, 퇴근 후 동료들과 가까운 곳에서 양꼬치와 칭다오를 먹을 수 있는 곳입니다. 양꼬치 외에도 닭날개 등 몇가지 꼬치 요리를 추가로 주문이 가능하고, 중국식 탕수육, 어향육슬, 경장육슬, 지삼선 등의 요리도 주문이 가능합니다.

호우양꼬치~

맛있어서 친구랑 기다려서 까지 먹었네요 좀 오래 기다리긴했지만 양꼬치랑 꿔바로우도 맛있어요~

생생정보통에서도 소개된 양꼬치구이 전문점 -호우양꼬치-

호우양꼬치는 최근 KBS2 생생정보통 등 매스컴에 나온 식당입니다.호우양꼬치는 100% 무공해 참숯만 사용한다고 해요.저는 양갈비와 양꼬치를 주문했어요.양갈비는 숯불직화로 굽습니다.양갈비는 언제나 먹어도 질리지 않는 그맛입니다.쯔란에 찍어서 먹으면 더욱 맛납니다.쯔란은 처음 먹는 사람에게는 강하고 특이한 향이 거부감이 들 수 있으나, 계쏙 먹다보면 중독이 되어버립니다.개인적으로 양꼬치를 정말 좋아합니다~!후식으로 주문한 옥수수 냉면을 주문했어요.시원한한 육수가 매력적이죠.양갈비, 양꼬치를 좋아하거나 드시고 싶다면 '호우양꼬치' 적극 추천합니다.

맛깔나는 호우 양꼬취

방송을 타서 그런지 사람이 좀 많긴하지만 양꼬치 비리지 않고 맛있어요 양꼬치 말고도 꿔바로우 양갈비도 수준급 이상입니다^^

맛있었어요.

친절하시고 맛도 있어요. 다른데보다 꼬치도 좀 큰느낌이고 꿔바로우도 맛이 좋아요. 먹다보면 가끔 서비스도 주시고, 만족스러워요.

정보

요리

중국 요리

주소

서울 영등포구 영중로10길 6

https://blogfood.xyz/entry/봉평메밀막국수-막국수-서울-노원구-맛집

 

봉평메밀막국수 / 막국수 / 서울 노원구 맛집

봉평메밀막국수 막국수 블로그 리뷰 42개 방문 후기 28개 / 평점 3.8 봉평메밀막국수 / 막국수 대표메뉴 영업시간 매일 10:00 - 21:30 편의시설 주차, 예약 주소 서울 노원구 한글비석로20길 61 지번 중계동 141-1..

blogfood.xyz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