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괜찮은 양꼬치

양꼬치가 지방이 조금씩 뭉텅이진 부분도 있었지만 전체적으로 질도 괜찮고 비릿하지 않고 맛있었어요.

맛있어요

진짜 현지 느낌. 근데 양꼬치 굽는 기계?가 없는 테이블도 있어서ㅠㅠ 양꼬치 시켰는데 다 구워져서 나오더라구요... 그래도 양꼬치 앤 칭다오는 항상 맛있으니까. 여름되면 자주 가야겠어요

후기

몇일 전에 가서. ~맛있게먹은 홍대 쪽 양꼬치 집이었다.다음에도 또 올수 있을 것 같다!

저렴하고 무난한 양꼬치집

보통 10개에 만원 만천원하는게 일반적인 양꼬치 가격인데여긴 10개에 오천원입니다. 저렴해요저렴한대신 양이조금적긴하지만 맛은 괜찮습니다!꿔바로우도 괜찮았구요합정에 위치하고있어서 위치도 괜찮아서 만족하고 재방문의향있습니다.

꿔바로우도 추천.

성미산로쪽에 한 곳 있고, 합정역하고 성수역 중간에 한곳 있는데 합정 성수 중간에 있는 곳 다녀왔습니다. 나중에 보니 천리향 양꼬치가 전국적으로 몇군데 있네요. ㅎ 양꼬치는 가성비 갑. 꿔바로우도 같이 먹었는데 맛있었습니다.

정보

주소

서울 성미산로 190

https://twistfood.xyz/entry/서울-마포구-맛집-둘둘치킨-용강점

 

서울 마포구 맛집 '둘둘치킨 용강점'

둘둘치킨 용강점 치킨,닭강정 방문 후기 손님이 많은니 단체 손님 방문시 유의 닭다리가 미스코리아 닭이네요 1인1닭 무리없겠네요 치킨맛있음 맛이나 양이나 여느 치킨집과 다를바 없음. 둘둘치킨아주좋아요 둘둘..

twistfood.xyz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