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손칼국수와 왕만두

마늘맛이 느껴지는 겉절이와 칼국수의 조합을 좋아하는 사람이 가야할 곳입니다. 점심시간에는 사람이 많아 점심시간 조금 일찍오거나 조금 늦게 가는 것을 추천합니다.

만두의 끝

칼국수와 만두가 유명한곳! 만두의 맛은 가히 최고라 말할수 잇다! 너무너무 맛잇다 진짜 사랑할수밖에.. 칼국수도 너무 맛잇음

맛있지만 불친절한

쫄깃한 손칼국수와 속이 뚫리는 진한 국물은 정말 끝내줍니다. 만두도 크고 푸짐하고, 맛있고요. 여름에 먹는 콩국수도 별미- 콩국물을 따로 테이크아웃 해가서 먹을 정도로 모든 메뉴가 굿이지만, 종업원들이 너무 불친절한 곳이기도 합니다. 점심 피크시간에 가면 어김없이 기분상하고 돌아오는.. ㅠㅠ

기다린 보람이 있네요

다른곳에 비해 많이 알려진 맛집이라 줄도 길고 차량도 발렛해주고.. 음식은 기다린 보람이 있네요. 기대가 크면 실망도 크지만, 그런대로 무난합니다. 만두가 겹드리면 배불러 더이상은 어렵지요. 저녁엔 술안주도 괜찮다고 하네요

어렸을 적 할머니댁에서 먹던 맛

주말 저녁 기준 사람들의 줄이 꽤 길지만 회전율이 빠른 편이라 금방 앉을 수 있다.홀의 테이블 자리 외에도 신발 벗고 들어가 앉을 수 있는 방도 있어 자리가 꽤 있는 편.칼국수와 콩국수를 주문했는데, 어렸을 때 할머니 댁에서 먹던 맛이라 더욱 맛있게 먹었다. 칼국수는 시원한 국물과 쫄깃한 면발이 일품이었다. 콩국수는 기대 이상의 맛을 보였다. 그 흔한 오이채도 올려주지 않았지만, 아주 걸죽한 콩국물이 아주 고소하면서도 감칠맛 나는게 특히 좋았다. 콩국수의 면도 마찬가지로 탱탱하고 쫄깃한 식감을 보여 좋았다.함께 주문한 만두도 맛있게 먹었다. 아쉬운 점 하나는 가격대이지만, 요즘 물가를 생각하면 너무 심하지는 않은 것 같기도 하다.주차장이 옆에 있으며 발렛을 맡길 수 있다._2019. 9월 첫방문

정보

요리

아시아 요리, 한국

주소

서울 서초구 서초2동 1365 임병주칼국수 Imbyeongju Kalguksu

https://yogiyogi.tistory.com/entry/성동구-놀이방-식당-일품백송칼국수-서울-성동구-한식

 

성동구 놀이방 식당 / 일품백송칼국수 / 서울 성동구 한식

일품백송칼국수 한식 왕십리 일품 백송 칼국수 집에 간지 꽤 된 포스 팅 왕십리 일품 백송 설렁탕 한우 육수에는 5가지가 없어요 전화번호 02-466-2090 왕십리 일품 백송 칼국수 영업시간 위생등급 한옥집 오픈 키..

yogiyogi.tistory.com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