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저렴한 우동이 먹고 싶다면 여기로

정통 사누끼우동의 느낌은 아니지만 저렴한 가격에 맛있는 우동을 먹을 수 있는 장소임은 확실하다. 20명정도 자리가 확보되어있다. 메뉴도 부담없는 수준으로 가격이 책정되어 있어 종종 방문한다.

이촌동에서 가성비가 좋은 덮밥집

우동도 괜찮지만 덮밥류가 넘 좋다. 라멘은 평범하고 의외로 길건너 김뿌라와 비슷한 수준의 초밥을 맛볼수있다. 물가가 비싼 편인 이촌동에서 가성비로는 서원과 함께 제일 좋지 않나 싶음. 동문은 더 싸지만 맛이 없으니까. 덮밥류 만원 안넘는다. 정식시키면 배터지니 그냥 단품덮밥만 시켜도 우동나오고 충분히 배부름.

일본우동 맛있는 집

덮밥, 우동 등을 일본식으로 맛있게 하는 집이에요. 매장이 크진 않지만 이동네에서 오래되고 내공있어보여요. 김치나베우동 담백하고 맛있었어요.

인기많아요

일요일 저녁에도 사람이 많네요. 라멘이랑 우동 맛있었어요. 일행이 많았는데 기다리니 자리를 만들어주셔서 편하게 잘 먹었습니다.

아담하고 맛있어요

동부이촌동에서 오래되고 인기많은 맛집이에요. 아담하고 사람이 꽉 차있네요. 일요일 저녁이라 안되는 메뉴들이 좀 많았어요. 우동이 깔끔하고 맛있었어요.

정보

주소

서울 이촌로 300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