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맛있어요

파스타가 맛있는집으로 강추합니다.그외에 여러가지 음식을 저렴하게 맛보실수 있는 아담한장소

크레페가 맛있는곳

파리에서 넘 맛있게 먹었던 크레페가 생각나서 간 곳이에요. 분위기도 파리 생각나게 해둬서 넘 좋았고 음식도 맛있었구요~ 흘러나오는 음악도 좋았어요~!

작은 가게

메인 요리는 크레페. 프랑스에서 먹는 크레페 맛이랑 상당히 비슷함. 크레페 종류도 다양하고 외국인 사장님이 운영하는 곳이라 상당히 믿음이 갔음

크레페

크레페가 맛있다고 소문이 자자 하길래 방문해 보았다. 소문대로 크레페가 맛있기는 하지만 이 가격에 다시 또 먹고 싶지는 않다. 음식은 괜찮았다.

파스타

여기 프랑스 음식점인가요? 저는 파스타 먹으러 갔는데 크레페 많이 드시네요~ 저는 파스타 아주 만족하면서 먹었구요~ 사장님이 외국분인 것 같은데 인상 좋으시네요.

정보

요리

프랑스 요리

식사 시간

점심식사, 저녁식사

주소

서울 용산구 녹사평대로40길 591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