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격대비 아주 만족

가격대비해서 맛있는 메밀소바 제공함. 다른 파전 메뉴나 보쌈 메뉴도 맛이 괜찮음. 점심때는 사람이 많아서 줄을서야 하는게 단점.

만족도가 높은 메밀음식점

가격도 적당하고 맛도 좋은 메밀음식점.접근성도 그렇고 만족도가 높다.보쌈을 못먹었던게 아쉽다

맛있어요

광화문 피맛길에서 오래된 음식점 중 가장 맛있는집. 모밀국수의 국물맛은 어느 식당에 가서도 먹기 힘든맛. 물론 예전에 비해 서비스가 덜 친절하지만 맛은 그대로인 식당

최악의 소바전문점

티비에도 나오고 광화문등 볼일이 있어서 몇번 방문했어 먹었다.맛은 최악이다..가성비도 극악이고 맛도 별로이면서 한여름에 소바가 미지근한 육수에 나온다.직원에게 물어봤더니 어쩌라는 식이다.두번다시 방문하지 않는다...

워낙 유명한 집이라 ㅎ

항상 웨이팅이 있지만 메뉴 특성상 회전율이 빨라 줄이 금방 줄어들구요, 메밀양이 엄청 많아요 ㅎ 다른집 2인분이 여기 1인분인듯.육수도 너무 자극적이지 않아서 면 나오기 전까지 후루룩해도 짜거나 하진 않앗어요. 줄서서 먹는 맛집은 역시 이유가 있다고 생각이 들더라구요 ㅎ

실망스러운 방문

Media 에서 계속 칭찬하는 집이라 내가 어렸을때 먹던 모밀 (메밀이 표준임을 알지만 내가 쓰던 말이기에)을 먹으러 뉴욕에서 온 내가 바득바득 우겨서 식구들의 반대를 무릅쓰고 갔으나... 내가 자랄때먹던 모밀맛이 아니다. 국수는 옛날식으로 칼로 썬것이 아니었다. 실망실망. (우리 아들도 대실망). 그럼에도 불구하고 소바맛은 just okay. 더 큰 실망은 국물이였다. 충분히 시원하자 않았고 맛은 너무달고 밍밍해서 다른사람 몰래 간장을 더 넣었다.그래도 느끼했다 미쉘린 맛집 스타는 bullshit임을 깨달았다.

기대는 노노, 맛은 예스

사무실 근처라 이전하기전부터 자주 이용하던 곳입니다기대를 너무 많이 하고 가시면 실망 하실수도 있지만,기대 안하고 가시면 맛있다라고 느끼실수 있는집입니다물론, 언론에서 너무 과대 포장 되어있다고 생각되어지는 집이기는 합니다

정보

주소

서울 종로 19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