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괜찮은 스테이크하우스

반 년 전 서래마을에 생긴 스테이크하우스입니다. 런치타임에 가서 2인 세트(49,000원)를 주문했는데 가성비가 좋아서 만족도가 높았어요! 직원들도 매우 친절해요. 인기가 많으니 예약하고 방문하길 추천합니다.

네이버 예약시 10% 할인 이벤트

매인 메뉴인 포터하우스 주문해서 먹었는데 정말 맛있네요. 미국 울프강 피터루가에 버금가는 맛이네요. 가격도 강남권에 포터하우스 파는 타 레스토랑에 비하면 조금 저렴한거같네요. 다른 메인 디쉬도 종류가 정말 다양하고 다 맛있네요. 디저트 티라미슈 케잌도 맛있고요. 추천합니다!

정보

식사 시간

점심식사, 저녁식사

주소

서울 서초구 사평대로22길 5

https://siroblog.tistory.com/entry/서울-강남구-맛집-삼육가-삼성점

 

서울 강남구 맛집 '삼육가 삼성점'

삼육가 삼성점 육류,고기요리 무한리필셀프바 갖춘 삼겹살맛집 최고의 육질, 육즙, 육향! 숙성삼겹살의 풍미와 엄선한 한우와 돼지고기의 맛을 느끼실수 있는 삼성동 삼육가 방문 후기 실내는 적당히 넓고(룸X)점..

siroblog.tistory.com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